New lifestyle begins with EV

  • 코엑스 유동인구 20만 대상
  • 신차 브랜드 최다 노출
  •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 극대화
  • 다양한 홍보수단 독점적 활용 가능
서울 유일의 EV 산업 전시회 EV TREND KOREA는 마케팅, 홍보 그리고 비즈니스의 기회까지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026년 8월, 새로운 EV의 라이프스타일이 시작됩니다.

※ EV TREND KOREA 사무국은 업체별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패키지 서비스를 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폰서십 관련 문의는 사무국으로 연락 주십시오.

T. 02-6000-1066/1071

구분매체 구분DiamondGoldSilver
전시회 부스Booth Space (1booth = 3m X 3m 기준, 부스 수)302010
부스 위치 우선권 스폰서 우선 순위 부여
전시장 내부 창고 제공
미디어 광고영동대로 OOH Media Ad [1주일] -
코엑스 미디어타워
영동대로 OOH Media Ad [1주일] -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Coex 내부 Media Ad [1주일] – XPACE전체 패키지(빅브릿지, 브릿지, 엣지컬럼)브릿지 패키지(브릿지, 빅브릿지)브릿지
전시장 광고전시장 내 천정배너 대형 배너(5.4*3.6)대형 배너(5.4*3.6)
전시장 입구 등록대 로고 노출
참가업체 출입증 Lanyard 브랜딩 (2000개)
홍보뉴스레터 배너 광고321
SNS 포스팅
공식 인쇄물 스폰서 로고 노출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 배너 광고
부스배치도 로고 노출
부스배치도 웹페이지 배너 광고